본문 바로가기
여행

취리히 공항 신속항원검사 안티젠 후기 in Zurich Airport Radisson BLU Hotel

by 여행용물티슈 2022. 5. 29.
반응형

취리히 공항 신속항원검사(안티젠) in Zurich Airport Radisson Blu Hotel

 

25일 에티하드항공 아침 11시 비행기이여서 전날 24일 신속항원검사를 취리히 공항에서 받았다. 정확한 위치는 취리히 공항에 있는 래디슨 블루호텔(Radisson blu) 9층에 있다. Viselio Covid-19 Test Center이다.

 

https://zrh.viselio.com/

 

Die günstigsten Covid-19 Tests am Flughafen Zürich

Wir bieten Reisenden in unserem Testzentrum am Flughafen Zürich die günstigsten Covid-19 Tests am Flughafen Zürich an. Schnell, einfach und unkompliziert.

www.viselio.com

 

5.23일 부터 PCR 검사와 전문가용 항원검사(안티젠 Antigen)도 함께 인정을 하게 됐다. 전문가용 항원검사는 출발일 0시 기준 24시간 이내에 검사하면된다. 내 비행기표 시간이 25일 11시이니까 25일 0시 기준으로 24일 0시 이후 검사받으면 된다. 원래 나의 계획은 인터라켄에서 23일 날 PCR 검사를 받는거 이였다. 비용은 160프랑 약 20만원이다. 다행히 인터넷 검색을 하다가 알게 되어서 다시 확인차 주 스위스 대한민국 대사관 사이트 들어가서 확인을 했다.

 

 

취리히 공항 신속항원검사

 

정말 다행이였다. 돈이 굳었다. 찾아보니까 취리히 중앙역과 취리히 공항 이렇게 신속항원검사하는 곳이 있었고, 나는 어차피 공항에 있는 호텔을 예약해놔서 취리히 공항에 있는 곳에 예약을 했다. 가격은 19프랑 이다. 나는 오후 6시 반으로 예약을 했고, 공항에 5시에 도착해서 바로 안티젠 검사를 했다. 굳이 예약을 안 해도 괜찮을거 같다.(예약을 안해도 되는지는 확인해봐야...) 사람도 없었고, 나는 혹시나 몰라서 예약을 했다. 검사 방법은 면봉으로 코를 쑤시는 방법이다. 검사 결과는 15분 뒤에 메일로 알려 주었다.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게 PDF 파일로 보내준다. 다른 검사하는 곳에서는 검사결과를 메일로 보내주는데 문자로 인증을 해야 열람을 할 수 있게 해놔서 걱정을 했었다. 나는 현지 유심을 안사서 번호가 없었기 때문이다. 다행히도 PDF파일로 보내줘서 고마웠다.

 

 

취리히 공항 신속항원검사취리히 공항 신속항원검사
신속항원검사 예약 래디슨블루호텔 9층

 

운영시간이 오후 9시까지 이고 핸드폰 번호 / 주소/ 우편번호 / 도시/ Identity document는 여권을 선택하면 된다.

 

 

취리히 공항 신속항원검사취리히 공항 신속항원검사취리히 공항 신속항원검사
신속항원검사 래디슨불루 호텔 9층

 

모두 다 YES를 클릭. 첫 번째 YES는 코를 쑤시는데 아픈데 괜찮냐이고, 두 번째 YES는 결과 공유 허락이고, 세 번째 YES는 환불에 관한 내용이다. 이러면 예약이 된다. 나는 호텔에서 프린터를 해서 발권할 때 3차 예방접종증명서, 안티젠 검사 이렇게 보여주고 티켓팅 했다. 한국 입국할 때는 Q코드에 파일을 올려놔서 종이 프린트는 필요 없었다. 아래 사진처럼 들어가서 나오면 된다.

 

 

취리히 공항 신속항원검사
신속항원검사 래디슨블루 호텔 9층

 

래디슨블루호텔 9층 신속항원검사

 

 

2022.06.03 - [여행] - 스위스 루체른 바라바스 호텔 Barabas Hotel in Luzern

 

스위스 루체른 바라바스 호텔 Barabas Hotel in Luzern

스위스 루체른 바라바스 호텔 Barabas Hotel in Luzern 스위스 여행(2022.5.17-2022.5.26) 너무나 좋았던 스위스 여행. 나의 첫 유럽여행이었다. 스위스의 첫 여행지는 루체른(Luzern)이었다. 호텔 예약은 바라

kdh2007.tistory.com

 

2022.06.04 - [여행] - 스위스 그린델발트 융프라우 로지 스위스 마운틴 호텔 Jungfrau Lodge, Swiss Mountain Hotel

 

스위스 그린델발트 융프라우 로지 스위스 마운틴 호텔 Jungfrau Lodge, Swiss Mountain Hotel

그린델발트 융프라우 로지 스위스 마운틴 호텔 Jungfrau Lodge, Swiss Mountain Hotel 스위스 여행 중에 가장 기대가 되었던 그린델발트. 인터넷에서 그린델발트의 풍경을 보고서 스위스 여행을 결심한 계

kdh2007.tistory.com

 

2022.06.11 - [여행] - 인터라켄 유스호스텔 Interlaken Youth Hostel

 

인터라켄 유스호스텔 Interlaken Youth Hostel

인터라켄 유스호스텔 Interlaken Youth Hostel 스위스 여행에서 숙소를 루체른, 그린델발트, 인터라켄, 그리고 마지막은 취리히 공항에 숙소를 잡았다. 그린델발트에서의 일정을 끝내고 인터라켄으로

kdh200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