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

UFO버거

by 여행용물티슈 2021. 9. 11.
반응형

 

UFO버거

 

UFO버거를 유튜브에서 보고서 한 번쯤은 먹고 싶다고 생각했다. 그나마 다행인게 전국에 매장이 별로 없는데 근처에 있어서 UFO버거 영종하늘도시점에 갔다. 

 

 

 

 

 

UFO버거 영종하늘도시점

 

UFO 매장은 쉽게 찾을 수 있었다. 멀리서도 빨간색으로 되어있는 매장. 눈에 잘 띤다. 

 

UFO버거 매장 내부

 

매장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다는 느낌은 받았다. UFO버거 매장 내부 전체가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서 UFO 컨셉을 잘 잡은거 같았다. 매장 바닥은 빨갛고 벽들은 스뎅 스뎅 한 느낌.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된다. 

 

 

UFO 미국버거 세트 

 

메뉴는 미국버거 세트를 시켰다. UFO버거 매장을 방문하기 전에 검색을 했을 때 UFO 미국버거 세트가 맛있다는 평이 있어서 이걸로 시켰다. 콜라 대신에 상하목장 밀크쉐이크를 시켰다. 가격은 14300원. 

콜라를 선택했으면 10400원. 맨날 햄버거를 먹을때 탄산음료를 시켜서 이번만큼은 다르게 쉐이크를 선택!!

 

UFO미국 버거 세트 

 

 

붕어빵의 햄버거 버젼 이랄까?? 햄버거의 가장자리는 붕어빵 끝의 바삭한 부분을 먹는 거 같았다. 사이즈는 냅킨 사이즈다.  냅킨에 UFO버거가 가려진다.  햄버거 위에 냅킨을 올려 사진을 찍었지만 완전히 가려져서 냅킨만 보인다. 그래서 냅킨을 옆에 두고 사이즈 분별을 할 수 있게 했다. 확실히 먹을 때 소스랑 야채가 옆으로 튀어나오지 않아서 먹기에는 편했다. 패티 두께도 괜찮았고 (얇지는 않음)  맛도 나름 준수했다. 맛없지도 않고 그렇다고 맛있지도 않다. UFO버거 첫 한입을 먹었을 때 이 가격이면 버거킹을 먹겠다는 생각이 바로 들었다. 역시 햄버거는 사이즈도 맛도 버거킹이 최고다.

감자튀김은 어느 정도 두께가 있어서 먹을 때 식감이 있어서 좋았다. 개인적으로 맥도날드 감자튀김도 좋아한다. 

 

UFO버거 메뉴

 

매장에서 먹는 사람도 있었지만 확실히 배달이 많았다. 다음에 UFO버거를 먹는다면 늑대치킨버거를 먹어보고 싶긴 한데..이 가격이면 버거킹이다. 참고로 춘천닭갈비버거는 맵다고 한다. 

반응형

'일상,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세계 상품권 현금교환, 사용처  (0) 2021.09.19
세종대 카페 그리네  (0) 2021.09.13
kfc 켄터키 치킨립 맛 리뷰와 가격  (0) 2021.08.27
반스 컴피쿠시 원  (0) 2021.08.18
북창동순두부  (0) 2021.08.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