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

송도 현대 아울렛 푸드코트 닭집애

by 여행용물티슈 2023. 11. 5.
반응형

 

송도 현대 아울렛 푸드코트 닭집애

 

 

오래간만에 송도 현대 아울렛에 갔었다. 지나가는 길에 잠깐 들러서 교보문고에서 책을 샀다. 보통 종합베스트셀러에 무엇이 있나 확인한다. 이때 신사임당 책이 종합 베스트셀러에 있었다.  책 이름은 "슈퍼노멀"이다. 신사임당의 다른 책인 "킵고잉"은 읽어 보지 않았고, 슈퍼노멀이 눈에 띄어서 잠시 책을 짚고서 테이블에서 약간 읽어 보았다.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담겨 있어서 결제를 하고 푸드코트로 갔다.  송도 현대 아울렛 푸트코트에서는 닭집애에서 밥을 먹었다.

 

송도 현대 아울렛 교보문고 슈퍼노멀
송현아 교보문고 슈퍼노멀

 

 

현재는 책을 다 읽었다. 책에서 말한 내용들은 신사임당이 예전에 유투브에서 했던 말들이 담겨 있었다. 책을 읽고서는 신사임당이 유튜브에 혜성처럼 등장한 그때가 떠올랐다. 유튜브에 스마트스토어를 설명하던 때. 이때부터 신사임당 채널을 봐왔었다. 이 책은 신사임당이 성공할 수 있었던 과정들을 이야기하고 있다. 참 재미있고 흥미로운 책이다. 다른 사람이 어떻게 성장하고 발전해 왔고 어떤 방법을 사용했는지가 나한테는 궁금증을 유발한다. 

 

송현아 푸드코트 닭집애
송현아 푸드코트 닭집애

 

푸드코트를 둘러보다가 닭쪽으로 땡겨서 닭집애를 갔다. 

 

송현아 푸드코트 닭집애 메뉴
송현아 푸드코트 닭집애 메뉴

 

 

메뉴에 묵은지 찜닭 정식도 먹고 싶었고, 국수 메뉴도 먹고 싶었다. 메뉴판을 보고 있을 때 다른 사람이 주문한 치킨가라아게 덮밥이 나왔었는데 진짜 메뉴판 그림처럼 높게 쌓여서 있어서 이 메뉴도 먹고 싶어 졌었다.  하지만 나는 결국에 세트 3번으로 선택을 했다. 초계국수에 닭까스 2조각 선택!! 가격은 13000원!!

 

 

송현아 푸드코트 닭집애 초계국수
송현아 푸드코트 닭집애 초계국수

 

 

국수 종류를 좋아해서 시원한 국물이 있는 초계국수를 선택했다. 맛은 맛있었다. 나쁘지 않은 선택 이였다. 

 

송현아 푸드코트 닭집애 닭까스
송현아 푸드코트 닭집애 닭까스

 

 

닭까스는 씹을 때 부드럽고 튀김도 느끼하지 않았다.  보통 닭으로 만들었으면 치킨까스 라고 했을 텐데 닭까스라고 왜 이름을 지었을까.. 마치 치킨텐더 같았다. 여하튼 맛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