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

구글 애드센스 핀 인증

by 여행용물티슈 2023. 3. 3.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핀 인증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10달러가 되면 핀 번호를 받기 위해 주소를 입력하라고 메일 또는 애드센스 로그인 시 알람이 뜬다.

나는 9.xx 달러 일때 주소를 입력하라는 이메일이 와서 입력을 하게 되었다.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PIN 번호를 사용하여 주소를 인증하지 않으면 계정에서 광고 게재가 중단된다고 한다.  

 

구글 애드센스 핀 인증구글 애드센스 핀 인증
구글 애드센스 핀 인증

 

나는 구글 애드센스에서 주소입력을 2023년 2월 14일에 했다. 그리고 2023년 3월 2일 날 우편을 받았다. 약 2주 만에 왔다.  어떤 사람들은 최대 4주 정도 걸린다고 해서 그냥 편히 기다리고 있었다. 만약 핀 번호가 안 오면 재발송을 할 수 있고, 마지막으로도 안 온다면 이메일로 핀번호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그러니 최소 2-3주 정도 기다려보고 재발송받을지 결정하면 된다. 

 

 

구글 애드센스 핀 인증
구글 애드센스 핀 인증

 

받은 우편을 뜯어보면 사진처럼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나와있다. 사진은 모자이크 처리해서 올렸다. 

 

 

구글 애드센스 핀 인증구글 애드센스 핀 인증
구글 애드센스 핀 인증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인증하기 전에는 계속 주소 확인 필요로 뜨고, 핀 번호를 인증을 하면 왼쪽사진에서 오른쪽 사진처럼 바뀐다.  다음에는 외화통장을 만들어서 달러는 받는 느낌을 느껴보고 싶다.

 

반응형

댓글